본문 바로가기
News/TV

라디오스타서 부른 임영웅 '남자는 말합니다', 영탁 '찐이야', 이찬원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장민호 '상사화'

by HyggePost 2020. 4. 15.

미스터트롯 진선미 임영웅, 영탁, 이찬원과 TOP6 장민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자신들이 좋아하는 곡을 불렀다. 

지난 1일과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해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꾸몄다. 무엇보다 '라디오스타'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서로 우정을 확인하며 서로의 이야기 뿐아니라, 서로의 노래도 바꿔 부르며 트로트노래 실력까지 선보였다. 


4명이 전한 어려웠던 시절의 이야기와 우정, 그리고 진한 감동을 전한 노래들이 가득했던 라디오스타는 4월 1일 663회 방송 시청률이 1부 8.7%, 2부 10.2% (TNMS, 전국)을 기록하며 2016년 이후 최고의 시청률을 경신했다. 

임영웅은 좋아하는 형이라고 말하며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를 불렀고, 이찬원은 존경!하는 임영웅의 노래라며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를 불렀다. 또한, 영탁은 다들 불러달라고 했다며 신곡 '찐이야'를 불렀고, 장민호는 진한 감성이 느껴지는 남진의 '상사화'를 불렀다.


'라디오스타'에서 선보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노래는 여전히 인기다. 

임영웅 '남자는 말합니다'

 

임영웅이 부르는 "남자는 말합니다"♪♬

이찬원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이찬원이 부르는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영탁 '찐이야'

 

영탁이 부르는 "찐이야"♪♬

장민호 '상사화'

 

장민호가 부르는 "상사화"♪♬

진짜 노래 잘한다.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