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중국드라마 '봉수황' 명장면 총정리 1회, 관효동&쑹웨이룽 로맨스!

요즘 보는 중국드라마 '봉수황(凤囚凰)'은 중국 후난위성TV 에서 올 초에 했던 드라마다. 여자 주인공 주작(유초옥) 역 관효동과 잘생김을 연기하는 용지 역의 쑹웨이룽을 보는 재미에 보는 드라마다. 그냥  두 주인공 보려고 보는, 말도 안되는 스토리가 나와도 그냥 보는 그런 드라마랄까? 그냥 둘의 로맨스는 재미있다. 

1회부터 16회는 유송에서 있던 일을, 용의주도?!한 용지가 자기를 좋아하는 초옥을 더 좋아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로맨스가 완전 재미있었고, 17회에는 둘이 헤어지자 말도 안되는 이야기 꾼이 등장해서 전혀 새로운 이야기를 북위에서 초옥과 용지가 화친혼을 올리는 걸로 시작하는 드라마다. 

보면서 종종 기가막히는 내용이 있는데, 그냥 둘의 로맨스 보는 재미로 보는 드라마다.

봐도 봐도 재미있어서 회차별로 로맨스를 정리해볼까 하고 시작한다. 두둥~ 저와 함께 '봉수황'보시는 분들을 위해 만드는 포스트다.

제 1회 뒤바뀐 공주

유송의 6대 황자 유자업은 유흥과 향락에 빠져 나라를 등한시하고 백성은 도탄에 빠진다.
이에 사주를 받은 천하제일 문파 천기각은 유자업의 누이 산음공주를 닮은 자객 주작을 보내 유자업을 암살하도록 한다. 

산음공주인 척 공주부에 들어간 주작은 공주부 문객 중 우두머리인 용지(쑹웨이룽)와 만나는데.......

1화. 유초옥, 눈 떠보니 ′얼굴 천재′랑 한 침대 안!? (ft.대기조)

여기도 너무 좋아서 움짤...

1화. 용지, 유초옥과 ′숨 막히게′ 가까운 거리 (노린 건가~)

1회에서는 틈만나면 초옥에게 들이대는 용지를 만날 수 있다. 자기 좋아하게 하려고 용지가 아주 그냥... 초옥을 정신없게... 터치터치~~~~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