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도깨비' 8회 공유 김고은 사랑싸움 "첫사랑은 안이뤄진데요!" "모자라단 말 첨이야!"

티격태격.... 귀여운 도깨비와 도깨비 신부의 말싸움... 도깨비 8회에서 재미있게 본 장면들이다. 

도깨비 공유의 첫사랑이 자기인줄 모르고 질투하는 도깨비 신부 김고은... ㅎㅎㅎ
귀엽다... 저승사자가 '진정한 사랑'을 얘기 했던 걸 생각하면서 김고은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하라는 공유. 그런데 김고은의 질문은 왜 집에만 있냐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할얘기가 그거냐고... 그리고 웃긴 장면... 아니 PPL의 극치... "불멸까지는 아니더라도..."라면서 광고 하는 공유. 웃으면서 봐주야지...

집에만 있는 이유가 너무 말투가 이상해서??? ㅎㅎㅎ 근데
정말 광고의 한 장면같이 잘찍었다... "불멸까진 아니더라도..."라는 거 따라서 계속 할 거 같다... ㅎㅎㅎ
"근데 왜 반말이세요" "미안하네" "그것도 미안하네"... 말들 너무 재밌다. 

김고은:
그래서 집에만 계셨구나?
남지않아서...

공유:
남지 않다니?
무슨 말이야.

김고은:
남지 않다는게 뭐겠어요?
모지른거지.(모자란거지)

공유:
나참...
그런 소리 처음들어
진짜 처음이야.
진짜!

둘이 티격태격이 너무 웃겼다. 모자라다고 하는 김고은에게 흥분한 도깨비 공유.... 그리고...

김고은:
첫사랑분이 이런 지적안해주셨구나.
첨들으신거 보니까..

공유:
너 지금 질투하는 거야?

김고은:
아니, 언제 사람인지도 모르는데 무슨 질투를 해요.
뭐 단아하긴 곱긴 했겠네요.
근데요.
첫사랑은 안이루어지는 법이거든요.
들어가세요.
기다리지 마시구요.
늦을꺼니까!

그렇게 말하는 김고은이 귀엽기만 한 공유..

질투를 품고 가는 김고은 그 뒷모습을 보면서 공유가 하는 말이다. 

공유: 누가 그래.. 안이루어진다고...
싫은데...

김고은도 이제 샘내지 말고 자기가 도깨비의 첫사랑임을 알게 되면 좋겠는데.. ㅎㅎㅎ
둘이 티격태격이 재미있긴 하다는 거!

 

공유, '첫사랑은 안 이루어진다.' 에 심기불편

그리고 이번에는 공유의 질투... 태희오빠 환하게 웃어줬다고... ㅎㅎㅎ
이건 그냥 영상으로 보는게 재밌다.

저승사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공유. 근데 바로 김고은과 협상하는 저승사자... ㅎㅎㅎㅎ

김고은:
나보고 환하게 웃는거?!!!

 

정해인 편드는 김고은 때문에 뒷목잡은 공유 #태희네이노옴

예뻐지게 해주나 봐라... 그리고 가버리는 김고은에... 
뒤에서 저승사자에게 비명횡사 시스템을 알려달라는 공유.. ㅎㅎㅎ 태희오빠 보내려는 거냐??? 질투의 도깨비!!! 너무 재미있다는 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