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도깨비' 10회 공유 이동욱 "해피 뉴이어, 새해 복 많이 받게, 아름답구나...하하하"

'도깨비' 2회 마지막, 3회 앞부분에서 완전 멋졌던 장면을 얘기하는 김고은의 이야기 이후 대파를 사러 간 장면 후에 공유와 이동욱이 대파 사오는 장면이 너무 멋지게 나왔다. ㅎㅎㅎ

공유:
떡국에 대파가 없다니..
퍽 난감하군...

라는 말을 하면서 둘이 대파 사러간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신년 인사겸사겸사 한 영상...

공유:
저 자가 인도로 다니라고
새해 덕담을 한거 같은데.

이동욱:
덕담이 고마우니 해꼬지는 안하겠네.
새해 복 많이 받게.

공유:
우린 멋지니까 "해피 뉴이어" 의로운 친굴세. 하하하

이동욱:
하하하...요즘 세상에도 저런 친구들이

공유:
아름답구나...하하하

NG났을 거 같은 느낌의 웃음... 너무 재밌고 기분 좋은 장면이다.

이런 스타일로 대파 사러 다니는 멋진 분들이 있으려나....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