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도깨비' 9회10회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육성재 유인나 콩닥콩닥 브로맨스와 귀여운 로맨스

'도깨비' 9회랑 10회에 공유와 김고은의 콩닥콩닥 하는 귀여운 로맨스만 모았다. 
아저씨?!와 고딩의 콩닥콩닥... 나이가 들어도 로맨스에는 유치하다는 거?! 다시 한번 느껴보자고... 

영탁이 대학등록금 대신 내준 도깨비... 칭찬받고 싶어서 하는 행동.. 그리고 귀여운 대화...

공유, 김고은의 데이트 신청에 윙크로 화답 (사랑을 담은 선물은 덤)

카메라 선물받은 영탁이와 덕화의 티겨태격을 보는 도깨비와 저승사자... 
둘의 대화 너무 웃김...

공유, '신의 변수'를 찾아 김고은 옆에 남기로 굳은 다짐(feat.도깨비 가족 사진)

그리고 치킨집에서 만난 도깨비와 동생 써니~ 둘 남매의 티격태격... 그걸 보는 영탁이랑 저승사자는 어쩔 줄을.. ㅎㅎㅎ 남매들은 원래 티격태격이지... ㅋ
써니랑 도깨비 대화도...  "은근히 대답을 안하시네요? 그러면서 말을 막 놓네?!" "은근히 아니고 대 놓고 말안하는 건데.. 보기보다 나이가 많아요" 

그리고 저승과 도깨비 대화... "넌 여자를 너무 몰라..." "넌 답을 모르는 거 같은데" 하하하

치킨집에서 살 떨리는 4자대면

"거기 오라버니 왜 자꾸 나 봐요?" "그때도 그렇고 자꾸 나한테 오라버니라고 합니까?"라고 시작되는 티격태격... "이 자랑 무슨 사이십니까? 이 자가 뭔지는 알고 만나십니까?"라며 뭔가 나름 걱정하는 대사도 남매 같다... ㅎ

공유x유인나, 현실 남매같은 티격거림

닭집 다녀와서 영탁이랑 도깨비 티격태격... 
"그 부분은 내가 경황이 없어서" "뭔 경황이 매번 그렇게 없어요"
도깨비, "니가 생각하는 그런 장르 아닌데?" 공유 "그런 장르 맞던데"라고 티격태격...
남친 안해줬다고 영탁이 말하니까 흥분하는 김신님~ ㅎㅎㅎ

공유:
너 왜 자꾸 남친가지고 물고늘어져.
태흰가 뭔다 다리 부러뜨려서 
내가 니 남친인지 아닌지 확인시켜줘? 
그래야
아, 내 남친이 성격괴팍한 도깨비였구나 하지 
아주!

김고은:
왜 자기가 화를내!
(공유가 돌아오자)
저 별말 안했어요..

공유:
아까 알바하는 거 보니까 
마음 아프더라
난 제대로 처음 봤잖아. 
잘자..

티격태격 끝에는 다정한 말로 마무리하는 도깨비 공유~~ 사랑스러워~~~ 공유 다시 올때 영탁이가 '저 별말안했어요' 하는 장면도 재미있던 장면이다. ㅎㅎㅎ

티격태격해도 '기승전'♡' , 공유♡김고은

그리고 새해 맞는 도깨비와 도깨비 신부.. 도깨비는 기다리고... 12시 되기 직전 나타난 도깨비 신부... 포장마차서 소주 마시고 싶다는... ㅎㅎㅎ

공유:
무슨 일이야? 자고 있었는데?

김고은:
그러고요? 
1월1일 새해. 
저 이제 방금 어른 되었어요. 
선약있어요. 지금 나갈려고요. 
저 이제 어른이니까. 

공유:
너 이 오밤중에 선약이야?!!!
너 대체 정신이?!!

김고은:
아저씨랑 선약인데...

공유: 
그래서 옷 딱 입고 아까부터..

김고은: 
꼭 말로 해야아나?

공유: 
어. 
앞으로 꼭좀 하자. 
사람 피말리지 말고. 
나가자고 뭐하고 싶은데? 
뭐가 됐든
니가 하라고 하면 그것까지 하고. 

김고은: 
아저씨, 술이요. 술!!!
포장마차~ 낭만 가득!

술마시자는 말에 도깨비 약간 실망??? ㅎㅎㅎ 그래도 둘이 포장마차 가는 것도 웃김...

12시, 1월 1일 땡! 공유에게 어른 기념 소주 데이트 신청하는 김고은

"안주 먹고 있어, 술은 나랑 마시고"라고 나가는 공유. 
그러자 아줌마 걱정... 영탁이의 말이 더 웃겨 "괜찮아요. 어디가서 맞고 다니는 양반 아니에요. 아줌마 소주 한병 더" 그러면서 맘편히 술마시는 장면...
정말 도깨비니까 저런 시비에 휘말려도 만사 태평일 수 있고... 좋구나~~ ㅎ

밖에서 하는 말중에 "아플거야. 참든지"하는 공유 멘트가 너무 재미있었다. ㅎㅎㅎㅎ

전직 무신이었던 도깨비 공유에게 시비 건 불량배들의 최후

그리고 손소독!!! 저승사자가 과거 보려고 손잡는데, 잡힌 공유... "아, 내 손 어떡할꺼야?!!!! 더러워, 잘라버려야지.."손 어떻게 하냐고... 그러자 영탁이가 손을 호 불어주며 "소독... 이럼 됐죠?" 좋아하는.. 장면이다. 진짜 웃김... 

도깨비 쥐락펴락하는 신부 (feat. 손소독)

그리고 저승사자와 써니 연결해주러 영탁이랑 떡국값하러 가는 도깨비.... 
근데 "군고구마 처음 먹어봐. 진짜 진짜 처음이야"라고 도깨비가 말하면서 데려가는데, 
"군고구마를 처음 먹는게 아니라, 군고구마 처음먹는 연기를 처음하는 거 같은데"라는 저승사자 말.. ㅋㅋㅋㅋㅋ
그 뒤 잘되라고 분위기 잡으라는데, 도깨비는 저승과 써니를 . 계란후라이, 노른자와 흰자라고... 대가리?!와 줄기 같다고 콩나물이라고 하고.. 하하하...

군고구마 4자대면 (누가 도깨비 좀 말려줘요!)

5천원 없다고 영탁이에게 혼나는 도깨비... ㅎㅎㅎ 저승사자 컨셉 천사였는데 엄한 소리 한 도깨비...

작전 실패 이유는 저승사자에게 천사 코스프레 시킨 것?!



이런 장면들이 진짜 많아서 '도깨비'가 재미 있는 거다~~~ 

이제 다시 금요일이 올테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