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도깨비'14회 캐나타 만남 공유 "따라 온거면 잡혀갈까요?" 김고은 "이리로 가봅시다"

'도깨비' 14회의 재미있는 두 리액션... 공유와 김고은.. .
둘다 연기를 잘하니 그 느낌이 살아 있는 장면이다. ... 
문에 붙는 도깨비 공유와 두 손 모으는 도깨비 신부 김고은..

 

이 두 장면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익숙한 문을 보게 된 김고은... 그때 공유가 문을 열고 나온다. ㅎㅎ

 

김고은:
나 오늘 너무 이상하다 진짜...
어떻게 여기서 마주쳐요...

공유:
출장 중입니다.
가구에 필요한...

김고은:
뭐래...

계속 다른 나라들 돌아다니가 캐나다 온건데, 그 시간에 둘이 딱 마주치다니... 역시 운명이다. 운명... 

근데 문에 붙어 있던 공유 너무 웃겼다.. ㅎㅎㅎ 다시 들어가지도 못하고... 왜냐면? 만났으니까 계속 보고 싶으니까... 그래서 둘의 데이트도 계속 되는 거고~

 

공유:
잘 지냈어요?

김고은:
혹시 저 따라오신거에요?

공유:
그렇다면 잡혀갈까요?

김고은:
어떻게 할까요?

 

공유:
저 나쁜 사람 아닙니다.

김고은:
그걸 제가 어떻게 알아요?

공유:
같이 다니다 보면 알지 않겠어요?

김고은:
같이 다닐 이유 없는데요.

라고 막 말을 하던 김고은... 공유의 다음말에 공손해 진다. ㅎ

공유:
저희 회사가 PD님 프로에 협찬도 했고.
그때 분명히 밥사신다고....

이 장면에서 공유 대사 말할 때 김고은이 두 손을 모으는데 너무 웃겼다.
막 뭐라고 하다가 협찬 얘기해서 두 손을 모으는.... 역시 협찬 광고주는 무섭다. ㅎㅎㅎㅎㅎㅎㅎ

김고은:
대표님 캐나다 처음이시죠?
그럼,
이리로 가봅시다.

그리고 같이 가보기로 하는데... 공유도 그 모습이 귀여웠을 듯... 우리도 귀엽고.. ㅎㅎ

이렇게 10년만에 다시 그들은 캐나다 데이트를 시작한다.
도깨비 부부~~~ 멋진 캐나다 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