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도깨비' 14회 공유 "저랑 산책 어때요, 저 맘먹었거든요, 지PD님이랑 데이트 하기로

'도깨비' 14회 공유와 김고은의 다시 만나 첫 데이트 신청!!!  

공유에게 전화 온것도 모르고 일단 초를 끄자 공유 도깨비는 방송국 스튜디오 안으로 불려오고. ㅎㅎㅎ
그리고 시작되는 대화.

김고은:
여보세요?
여보세요?

공유:
혹시 제 전화 기다리셨을까요?

김고은:
아, 제가 바빠서
전화번호 드리고 온 것도 깜빡했네요.

공유:
아, 네...

김고은:
감사 인사가 늦었는데,
그땐 정말 감사했어요.

 

공유:
그럼 저랑 산책 어떠세요?
지PD님 어디 사신댔죠?

김고은:
저요?
저 어디 산다고 말안했는데요?

공유:
그래서 어디 사시는데요?

김고은:
아트플렛폼 근처요.
대표님은 어디신데요?

공유:
전 쫌있다.
아트플렛폼 근처일듯싶네요.
한 30분 후에.

 

김고은:
지금 저한테
데이트 신청하시는 거에요?

공유:
네.
저 맘 먹었거든요.
지PD님이랑
데이트 하기로.

김고은:
근처에 오시면 전화주세요.
한 30분 후에요.

 

데이트 신청을 하는 도깨비 공유.
역시 이렇게 직진하는 거지!!!

도깨비 신부 김고은 기억이 돌아올 때까지 해보세해보세~~~

"저 맘먹었거든요" 이건 원래 도깨비 신부 대사인데.... 이제 도깨비가 따라하는 구나~~~ 역시!!!!

공유, 김고은에게 왠지 익숙한 데이트 신청 '저 마음 먹었거든요...!'

이렇게 다시 사랑을 시작하는 도깨비와 도깨비 신부다.... 이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