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도깨비'1회 육성재& 식탁장면 이동욱 "야만적" 공유 "소문으로 듣던 상스러운 식단"

'도깨비'1회에서 저승사자인 이동욱과 도깨비 공유와의 케미가 시작되었다. 이것도 대사를 다 적고 싶은데... 일단은 영상으로 보시고... 계약서 불태우는 것도 웃기고... ㅎ

육성재... 중간에서 너무 재밌게 연기한다. ㅎㅎㅎ 연기 잘하는 구나 육성재. ㅋㅋ

이동욱; 내집이야~
공유:
도깨비 터에서 도깨비를 쫓아낼 수 있으면,
어디 한번~
화이팅!

공유: 내 소문엔 거품이 많아서...

 

다시 봐도 자연스럽게 육성재가 연기를 잘한다. ㅎㅎㅎㅎ 귀엽게...

이렇게 서로 우기는 장면 다음에....

제일 재미있는 마지막 식탁장면... 채식을 하는 저승사자와 육식을 하는 도깨비의 대화.

이동욱: 야만적이기 이를데 없군
공유:
소문으로만 듣던 상스러운 식단이네

이 대화 부터 웃기기 시작... 둘이 양념 가지고 던지고... 다들 능력자들이라.... ㅎㅎㅎㅎ

먼저 공격은 저승사자 이동욱이 시작...

이동욱:
아 실수!
내꺼에 뿌린다는게 그만...

그렇게 말하자. 이번에는 도깨비 공유의 공격....

공유:
아, 나도 실수!
너한테 뿌린다는게...

이 말이 너무 웃겼다. 바로 저승사자 표정 굳어지고 ㅋㅋ

이동욱: 너?
공유:
아까 호칭정리된거 아냐?
이거, 저거, 야, 너?!

둘의 신경전이 대박이다. 둘이 앞으로 같이 살텐데 그것도 볼만하겠다.

공유의 육식을 나도 좋아해서 공유의 편을 드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 보니까
도깨비 신부 김고은을 데려가는 저승사자를 도깨비 공유가 막아줄것 같다.
그 것도 재미있을 듯하다. 우... 기대되는 도깨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