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도깨비' 12회 김고은에게 목걸이 걸어주는 공유 "미팅 안돼 낭만 안돼 태희오빠 안돼!"

'도깨비' 12회에서 제일 재미있던 도깨비 공유와 도깨비 신부 김고은의 장면은 바로 공유의 "아니야~"로 마무리되는 대학생활 지침서!!! ㅎㅎ

예쁘게 준비하고 첫 개강을 가는 김고은!!! 그걸 배웅하는 공유... 둘의 대화를 볼까나~

김고은:
오늘 첫 개강
저 대학생
오늘 개강 파티~
그래서 짧은 치마

공유:
아니야~

11회에서도 공유가 김고은 포옹하고서 화난거 풀렸냐 등등 얘기할 때 "아니야~"이거 하는 장면 재미있었는데, 학교가는 김고은 개강파티에 짧은 치마 입었다고 자랑하는데 아니야~라고 하는... ㅋㅋㅋㅋ

그리고 걱정되서 무슨 일 생기면 연락하라니까 성냥, 라이터 엄청 가지고 다님을 보여주는 김고은..
둘다 너무 귀엽다고~~~ ㅎㅎ
그리고 공유가 말한다.

공유:
하나가 빠졌네.

김고은:
아..
나 뭔지 아는데..
음!!

이 장면 너무 귀여웠다....
뽀뽀해달라고 입내미는 김고은에게 다가가서 목걸이 걸어주는 공유... 멋지다.

공유:
눈은 왜 감는지 알다가도 모르겠군.
이제 완벽해 졌네...

이라고 말하면서 목걸이 걸어주고 뒤로 빠지시고...

김고은:
어? 이거?
그 단풍국에서
...
좀 감동인데...
이게 뭐라고 적힌 거에요?

라고 묻자 대답해주는 도깨비... 

공유:
불어로 하늘이 정해준 '운명'이란 뜻이야.
인간의 영역을 벗어난
절대적 운명.

김고은:
내가 좋아하는 단언데,
어떻게 알았지?

그리고 나서 덧붙이는 말이 너무 재미있었다. 김고은의 도깨비 신부의 대학생활 지침서!!!!

공유:
미팅 안돼!
소개팅 안돼!
낭만 안돼!
태희 오빠 안돼!
이 목걸이 반경 30cm내에
어떤 남자도 안돼.
내가 생각하는 운명은 그런거야.

이 얘기 하는데 너무 웃겨서.. ㅋㅋ 태희 오빠 안돼! 도깨비 공유님 샘이 많으심, 질투도 많으시고... ㅎㅎㅎ 11회의 안돼 버전은 링크 참조.. 

김고은:
아...진짜
그런거 하러 대학간건데...

공유:
방도 없지
하늘이 정한건데.
늦겠다.
다녀와...

김고은:
다녀오겠습니다.

둘의 로맨스가 이래서 좋은 거란거!!! 
도깨비랑 도깨비 신부의 로맨스 스타일 좋아~~~~

공유, 하늘이 정해준 운명 김고은에게 목걸이 선물하며 대학생활 단도리 영상

 

너무 재미있는 12회에서 유일하게 재미있던 장면... 그리고 심각해져서 말이지... 

반응형